당신의 잉크젯 프린터를 위해 HP 정품잉크를 추천합니다!

e프린트맨이 말해요/프린트 톡톡 Tips# 2011.07.11 17:40 Posted by HP e프린트맨

e프린트맨이 전하는 프린트 톡톡 Tips#

HP e프린터를 새로 장만한 A씨. 출력 속도가 느릿느릿하고 인쇄물에 줄무늬를 남기던 프린터에 신물이 난 A씨가 HP 프린터의 뛰어난 출력 속도와 품질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네요~ 게다가 집에서는 AirPrint 기능으로, 밖에서는 e프린트 기능으로 무선 프린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달 후, 이런~ 잉크가 다 떨어졌군요. A씨는 잉크 카트리지를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데,,, 잉크 무한 리필??!!! 앞으로 A씨는 어떤 일을 겪게 될까요?


 HP 정품 잉크


HP 정품 잉크는 리필 잉크보다 최고 2배 더 출력할 수 있습니다.

HP의 잉크는 화학자와 기술자들의 연구와 노력의 결과물이며, 각각의 잉크는 완벽한 상태를 위해 3~5년의 연구 기간이 들고 1000가지가 넘는 화학공식이 사용됩니다. 또한 정품 잉크를 사용하면 HP 지원서비스와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필 잉크를 사용하면 이런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1. 불량품

리필 잉크 카트리지의 40%가 불량품이거나 조기불량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2. 잉크 누출


프린트 노즐 헤드에 지속적인 잉크 노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번짐 및 줄무늬


컬러농도가 크게 떨어지며 번짐과 줄무늬 현상이 발생합니다.


4. 번거롭고 오래 걸리는 리필과정


리필과정이 번거로우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5. 프린터 헤드에 이물질


프린터 헤드에 생기는 이물질로 인해 프린터에 장기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리필을 사용하여 손상된 프린터는 HP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출처: Original HP Inks - HP 잉크의 가치 (http://h20426.www2.hp.com/campaign/ink/kr/ko/index.html)


며칠 후 리필 잉크를 사용한 A씨는 줄무늬 현상으로 또 다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잉크가 조금씩 새더니 기어코 용지에 묻어나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프린터 헤드에 이물질을 제거하느라 손에 잉크가 묻고 고생하고 있네요...
A씨! 그러니 리필 잉크 쓰지 마시고 HP 정품 잉크 쓰세요~ 

요즘엔 무한 잉크가 대세?!
아니죠~ 리필 잉크 뿐만 아니라 재생 잉크, 무한 잉크 또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재생 잉크: 사용했던 카트리지를 재가공하여 판매. 잉크의 출처가 확실치 않아 신뢰하기 힘듦
무한 잉크: 개조 비용이 비싸고 잉크 누수, 노즐 막힘 등의 불량이 발생. 이로 인한 추가비용 위험


아~ 이제는 왜 HP 정품 잉크를 사용해야 하는지 이유를 알 수 있네요. 리필 잉크나 재생 잉크, 무한 잉크를 사용하면 오히려 추가비용이 들고, 심하면 프린터를 망가뜨릴 수도 있습니다. 정품 잉크를 사용해 최상의 출력 품질을 얻기를 바랍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110)
e프린트맨이 말해요 (61)
e프린트 LifeStyle (25)
e프린트맨이 쏜다 (24)

티스토리 툴바